사모커뮤니티 > 열방으로부터
▶ 모바일 열방으로부터 게시판
알림 : 이번 Ver 5.0 에선 글쓴이 이름이 글 안에 기록됩니다.
작성자 서명희
작성일 2021-11-02 (화) 18:15
홈페이지 http://facebook.com/hungary79
첨부#1 praterletternov.jpg (405KB) (Down:0)
ㆍ조회: 61    
"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"


안녕하세요? 최근 가장 많이 생각하는 말씀은, 무엇 입니까?
저는, ‘믿음’ 입니다. 믿음이 부족하면, 염려와 걱정, 사람에게 ‘충조평판(충고, 조언, 평가, 판단)’ 이 앞섭니다.
특히 자녀, 부부, 부모, 가족, 친구, 성도 등 가까운 사이일수록...

"믿음으로 하지 않는 모든 것은, 죄"라는 말이 실감납니다.
사랑해주는 것도, 온전히 믿어주지 않으면 상처를 줍니다.
그래서 하나님만 믿고, 주께 다 맡기기!
그저 기도하며, 기다리기, 사랑으로...
이것이 저희 인생의 미션 입니다.

"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"(히 11:6)

헝가리는, 그동안 국민들의 백신 접종률이 높아서,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았습니다.(7-10월)
날씨가 추워지고 사망자가 늘자, 11월 1일부터 다시 마스크를 착용합니다.(거리에서는 안 함)
양로원에 계시는 분들도 외출이 차단됩니다. 그래서 어제, 저희 교회에서 늘 특송을 하시는
앤드레 바찌도 당분간 작별인사를 성도들과 나눴습니다.

그동안의 소식과 함께, 기도제목을 전해드립니다.

<소식>
1. "콤플렉스 학교"에서 1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을 하였습니다.(10월 14일)
지체부자유자나 적응을 잘 못하는 학생들이 다니는 학교로, 8학년까지 있습니다.
-리카르도르, 사만다, 후노르, 세비, 올리버, 벌라즈, 미하이, 노엘, 좀보르, 리카르도르2

2. 저희 교회 '주일학교'에서, 여섯 가정의 학생들에게, 장학금을 전달하였습니다.(9월 19일)
-언지, 아미, 메르찌, 아미2, 알렉스, 샨니, 셔논, 롤런드, 에브린, 벨라, 멜리사, 다비드, 마챠쉬

<기도제목>
1.건강: 저희 내외가 영육간에 강건하도록!

2.예배와 섬김: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,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가 되게 하소서!
“소금과 빛 개혁교회"(주일)와 "거리의 교회"(수요일) 성도들이, 말씀의 감격으로 기쁨과 감사가 충만하게 하소서!

3.주일학교: 피테르 전도사와, 로베르트, 피로쉬커 등 교사들이 사명을 갖고 헌신하게 하소서!
어린아이들의 신앙 성장과, 집시가정의 부모들이 자녀들의 교육과 성장에 관심을 갖고 돌보게 하소서!
아이들을 픽업할 때, 늘 안전하도록 기도해주십시오!

- 두 보육원(요셉 아틸라, 쳅쾨)에서 오는 아이들이, 세상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지켜주소서!
(멜린다, 로빈, 브리기, 도리, 빌마, 럴러, 에쉬미, 아미라/ 비앙카, 클라우디아)
 
그리고, 한국인과 결혼한 노라의 친정을 심방하여 그 부모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.
저는 헝가리어 성경 필사를 다시 이어가, 구약 '레위기'를 쓰고 있습니다.(신약은 끝냈습니다)

기도와 믿음, 주님을 사랑하여, 또 하나님께 헌금을 드려... 선교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그 '기도와 헌금의 미션'을 부족한 저희에게도 맡겨주신 하나님 아버지! 주여...!
"주의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"(마 24:45)이 되고자,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         
올 해도 이제 두 달 남았습니다.
"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!"(롬 1:17)
감사합니다!

Majestic God!
2021.11.1 헝가리 선교사, 김흥근& 서명희 드림.
   
  0
3500